2022년 천칭자리운세 / 별자리운세 / 2022년 운세 (금전운, 연애운, 일운)

2022년 천칭자리운세 / 별자리운세 / 2022년 운세 (금전운, 연애운, 일운)

천칭자리는 9월 23일 -10월 22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입니다. 2022년의 천칭자리는 여러가지 방향으로 깔린 레일을 능숙하게 바꾸어 나아가면서, 많은 것을 보고 듣고, 사랑과 경험을 쌓아 나갈 것 같습니다. 내가 가는 길을 도와주는 사람들과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천칭자리의 2022년 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애운, 직업운 등 테마별로 운세를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칭자리의 기본성격

장점: 매력, 조화, 외교, 태평성대 자연, 세련됨

약점: 우유부단함, 피상적, 위선적, 잘속는, 수동적 공격적

천칭자리 2021년 말 운세

 사랑에 대한 순풍이 불어오는 예감이2022년은 좋아하는 사람이나 소중한 사람과의 정을 깊게 하는 힘이 강해집니다만, 그 서막의 타이밍이 될 것 같습니다. 연내에 앞으로 하고 싶은 일과 이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를 한 번 정리해 두는 것으로, 천칭자리는 좋은 운기의 흐름을 탈 수 있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2022년 종합운

◎ 당신의 재능이 업데이트 될
 2022년의 천칭자리는, 모든 장면에서 「밸런스를 중시한다」는 것을 의식해 가는 날들이 될 예감이 있습니다. 지나쳤던 것이나 갖고 있던 것을 내려놓고, 반대로 부족한 것을 보충하고, 딱 좋은 포인트를 찾아내게 될 것입니다.

 즉 「정말로 내가 필요한 것은 이것이었다」라고 하는 생각을 깨닫는 타이밍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천칭자리 행운의 문을 여는 중요한 열쇠입니다. 주로 인간관계나 업무적인 측면에서 배우게 될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서 지금까지 피해 온 것이나 만진 적이 없었던 것에 관련되는 장면도 증가할지도 모릅니다.

 그 점을 극복한 후의 포상은 매우 훌륭한 「사랑」임에 틀림없습니다. 2022년은 그렇게 천칭자리의 재능과 자질을 업데이트해 나가는 시간이 됩니다.

천칭자리 2022년의 연애운

◎인연을 깊게 하고 결혼으로 나아가는 운명의 별의 인도가
 5월쯤부터 천칭자리로 사랑과 만남의 시즌이 돌아옵니다. 행운의 별 목성이 강력한 지원을 하면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유대 관계를 이어가고 나누기 위한 무대를 마련해 주는 것입니다.

 천칭자리의 당신은 그저 따라만 가면 됩니다. 그렇다고 해도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 것은 아니고, 그것은 「흐름에 거역하지 않고 몸을 맡겨 가자」라고 하는 별의 따뜻한 메세지인것입니다. 눈앞에서 일어난 일이나 내밀어진 것을, 우선은 의심하지 않고 받아들여 봐 주었으면 합니다.

 천칭자리의 운명을 관장하는 별의 응원도 많이 도착하는 1년이므로, 파트너 있는 사람은 한층 더 정을 깊게 해 결혼에 한 걸음, 두 걸음으로 말을 진행하는 장면도 많을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서로의 위치를 보다 좋게 할 수 있을까, 를 생각하며 최적인 방법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연애 궁합이 잘 맞는 별자리

게자리 /물병자리 /전갈자리

이것저것 조심해서 신경을 써, 항상 기분 좋은 공간을 마련해 주는 것은 게자리.
같이 있으면 굉장히 릴랙스.
그만 본심으로 어리광을 부려 버릴 것 같다…….
물병자리는 갈을 넣어주는 존재.
마음이 약해졌을 때, 지쳐 버렸을 때 등에, 원기를 주입해 줄 것이다.
전갈자리는 솔직하게 사귈 수 있는 마음 편한 상대.
잔소리나 불평도 부담없이 할 수 있을 것 같다.

천칭자리 2022년의 대인운

◎만남과 뜨거운 전개를 기대할 수 있는 해
 2022년은 천칭자리에 있어서, 확실히 「만남의 해」라고 할 수 있는 1년. 많은 인간 관계 속에서, 마음을 허락할 수 있는 상대와의 정이 깊어지게 될 것입니다. 사랑과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금성이 염소자리에 머무는 3월까지는 가족이나 친지의 소개로 연애에 관한 좋은 만남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현지에 돌아온 것이 계기가 되어 만남의 연결이 되는 장면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름 이후는 일이나 배움에 관한 장면에서, 뜨거운 우정이나 동지와의 연결을 가지거나 사랑으로 발전하거나 하는 계기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연 후반은 화성이 매우 강한 파워로 천칭자리의 정열에 불을 밝히는 타이밍이 되므로, 대화에서 '무심코 말해버렸다'라고 하는 일도 있기 십상입니다. 사람에게 전할 때는 하나씩 천천히 마주보고 말하면, 당신의 상냥한 마음이 반드시 상대에게 전해질것입니다.

천칭자리 2022년의 일운

◎1년 내내 호황의 운기를 실감할 수 있다
 1월부터 5월까지는 할 수 있는 일이 늘어나서 매우 바빠지는 타이밍입니다. 천칭자리는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계기가 계속되어, 충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순조롭게 진행되는 기색은 있지만,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자신을 가지지 못하거나 위화감을 느끼거나 한다면, 뭔가를 참고 있는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번민하며 미로에 빠지기 전에 일단 손을 멈추고 다시 쳐다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이를 기회로 이제 손놓아야 할 것이 드러난 암시입니다. 정말 하고 싶은 일에 관한 착지점을 그리는 것으로 고민은 해방될 것입니다.

 11월부터 12월에도 천칭자리의 활약 필드가 펼쳐질 기회기가 도래하는 예감입니다. 「나에게는 빠르다」라고 꽁무니를 빼고 있으면 모처럼의 찬스를 놓쳐 버리기 때문에, 기회의 여신의 앞머리를 꽉 잡고 놓치 마시기 바랍니다.

천칭자리 2022년의 재물운

◎경제적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타이밍
 활약의 폭이 넓어짐에 따라 경제면의 활성화가 현저한 1년이 될 것 같습니다. 전문 분야의 활동에서의 인지가 넓어지거나 해외에 관한 일로 경제가 발전하거나 하는 조짐이 있습니다.

 현재와는 멀리 떨어진 곳에서 금운을 높이는 천칭자리도 많은 예감입니다. 여름 이후는 진한 배움의 시간이 될 것 같은 2022년, 자격 취득이나 스킬 업, 새로운 기술의 습득에는 아까워하지 않고 투자하고 싶은 시기입니다.

 그것은 재물운 뿐만이 아니라 새로운 만남이 기회로 연결되어, 모든 의미에서의 풍부함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천칭자리인 당신의 비약과 성장을 기뻐해 주는 멋진 동료와 파트너가 나타날 조짐입니다. 결혼이나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결합에 의한 금전운 향상도 크게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2022년, 달마다의 조언

1월의 조언

 연초에는 차분한 분위기가 감도는 타이밍입니다. 모든 면에서 재검토가 강조되는 때이므로, 일을 빨리 진행하지 말고 준비할 때라고 생각합시다. 가족이나 주변과의 교류는 떠들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 시기이기 때문에 더욱 소통을 즐깁시다.

2월의 조언

 가까운 곳에서 변화가 일어날 조짐이 있습니다. 만들어가는 것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달 후반은 집중력이 향상되어, 자신이 하고 싶은 것에 전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뭐든지 우선은 시도해 보는 것이 운기 상승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3월의 운세

 월초반은 특히 바빠질 것 같습니다. 분주한 와중에도 기회가 잠들어 있으니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입니다. 이때는 영감도 뛰어나고 정력적으로 움직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애면에서도 기쁜 소식이 날아들 것입니다.

4월의 조언

 새로운 만남이 올 기미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안테나를 펼쳐 다양한 장소를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합시다. 파트너가 있는 천칭자리는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지는 것 같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17일 보름달은 새로운 다짐을 할 타이밍이 있을것입니다.

5월의 운세

 업무운은 순조로운 흐름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간관계도 활성화 되는 시기이므로 공사 모두 바빠질 것입니다. 이 타이밍에 거리를 좁히는 사람과는 깊은 교제를 할 수 있는 예감입니다. 월말쯤에 사랑의 좋은 소식이 울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6월의 운세

 연애운이 부쩍부쩍 상승해 갈 때입니다. 일하는 면에서도 호조의 흐름이 계속 되고 있으므로, 장마 중에 상쾌한 바람이 지나가는 두근두근한 타이밍이 될 것이라는 예감이 있습니다. 또한 14일 보름달 쯤에는 친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 같습니다.

7월의 조언

 할 일이 많아져서 바빠질 기미가 있습니다. 또한 천칭자리의 힘을 인정하고, 새로운 역할과 포지션을 부여해 줄 사람이 나타날 것 같은 예감도 있습니다. 일정 수첩이 꽉 찰 것 같은 때이므로 컨디션 관리에 신경을 씁시다.

8월의 조언

 여기까지 얻은 인맥을 의지해, 향후의 미래의 계획을 다시 한번 가다듬을 시간이 될 예감입니다. 받은 조언은 즉시 실행하면 될 것입니다. 빨리 성과가 나오지 않아도 초조해하지 않는 것이 천칭자리 운기상승의 비결입니다.

9월의 조언

 지난 달부터 새로 논의의 시간이 계속 되는 시기입니다. 이것을 계기로 다시 배움에 착수해 보면 좋은 발견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영감이 자라는 정관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무슨일이든 서두르지 않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10월의 운세

 밀렸던 것이 서서히 원할한 흐름을 되찾아 가는 기미가 보입니다. 힘찬 에너지가 돌아오는 것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천칭자리의 당신은 매력이 빛나고, 모두의 중심이 되는 장면이 늘어날 것 같으므로, 메이크업이나 패션은 긴장을 놓치 맙시다.

11월의 조언

 가까운 장소가 들썩입니다, 행운이 잠들어 있을 것 같습니다. 친한 친구로부터의 권유에는 가능한 한 응해봅시다. 새로운 만남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스스로도 의외라고 생각하는 타입에 끌리는 타이밍이 될 수도 있습니다.

12월의 운세

 집안이 더욱 포근하고 따뜻한 곳으로 느껴질 것 같은 때입니다. 평소 오랜 시간을 보내는 장소의 인테리어에 집중해 보는 것도 운기가 올라갈 것 같습니다. 대인운이 활성화되어 연애면에서도 순풍이 불어 오는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