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처녀자리 운세 재물운, 일운, 연애운

2022년 처녀자리 운세 재물운, 일운, 연애운

처녀자리는 8월 23일 - 9월 22일 태어난 사람들을 말합니다.  2022년의 처녀자리는 인간관계가 활발해져, 떠들썩한 1년이 될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얻은 정을 보다 견고한 것으로 칠하고, 서로가 가지는 소리를 울리고 맞도록 하면 그 음악은, 반드시 당신에게 있어서 장대하고 아름다운 심포니가 될 것입니다.

 그럼 처녀자리의 2022년 운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연애운, 직업운 등 주제별로 운세를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녀자리 기본적인 성격

장점: 이타적, 논리적, 책임감, 조직적, 질서정연함, 겸손함, 헌신적

약점: 강박과념, 비판관념, 사소한 디테일에 지나친 주의, 완벽주의자

처녀자리 2021년 말 운세

 운명적인 관계를 가진 사람과의 인연이 급속도로 늘어만 갈 것 같은 때입니다. 그 인연은 특히, 일이나 특정의 활동을 하는 커뮤니티 등, 사회적인 직책이나 관계가 있는 장소에 많이 잠들어 있는 예감입니다. 이상을 높이 갖고, 포기하지 않는 것이 처녀자리의 행운의 문을 여는 열쇠가 될것입니다.

2022년 처녀자리의 종합운

◎나답게 있을 수 있는 사람과의 만남이 있다.
 2022년 처녀자리가 나누는 '사람과의 교류'는 깊은 사랑으로 가득합니다. 자신과 사회와의 관계방식을 바꾸어 갈 정도로 큰 고비의 계기가 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 움직임은 연초 무렵부터 느껴질 것 같습니다. 1월부터 3월은 인간 관계가 매우 화려해지는 별의 배치가 인상적입니다.

 당신에게 마음이 끌리는 사람이 모여, 함께 무엇인가를 만들어 내거나 손을 잡고 달성하거나 하는 움직임으로 채색되어 가는 예감도 있습니다. 2022년 처녀자리는 그런 정열적인 흐름 속에서 '자기 자신을 산다'는 서글픈 감각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2022년 해의 후반은 일이나 사회적 역할에 대해 새로운 움직임이 나오고, 새로운 직책이나 포지션을 획득하는, 그런 일도 있을 것입니다. 그 뒤에는 처녀자리를 돕고 이끌어주는 사람이 있음을 잊지 말도록 합시다. 손잡고 걸어가면 당신이 이상으로 삼는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2022년 처녀자리의 연애운

◎깊은 사랑을 받아
 행운의 별은 2022년, 처녀자리의 당신에게, 만남과 연애에 관련되는 지지의 힘을 보내 줍니다. 이것은 1년 중에서도 특히 큰 테마이며, 처녀자리 자신을 성장시켜 주는 멋진 계기로.2022년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변화의 시기입니다.

 그리고 그 사랑은 아주 가벼운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랑이 넘치는 지난 1년을 통해 받는 것에 대한 중요성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물질일 때나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일 때나 마찬가지입니다.「받으면 갚지 않으면 안 된다」라는 믿음도 이 2022년에는 크게 뒤집힐 것입니다.

 그것은, 이 1년에 얻은 사랑이나 정은 처녀자리의 에너지의 근원이 되는 조짐이 있기 때문입니다. 받은 사랑을 다른 형태로 바꾸어, 비약해 나가는 것이 진정한 의미에서의"받는"행위가 됩니다.

연애 상성이 좋은 별자리

염소 자리 /사자 자리 /전갈 자리

너무 열심히 해 버리는 당신에게, 아무렇지도 않게 브레이크를 걸어 주는 것이, 염소자리.
당신도, 그 사람의 말이라면 솔직하게 들을 수 있을것입니다.
같이 있으면 무리하지 않고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잘 들어주는 것은 사자자리.
당신의 많은 이야기에 상냥하게 공감해 줄 것입니다.
그리고 섹시한 기분에 젖게 해 주는 건 전갈자리.
딥한 사랑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2년 처녀자리의 대인운

◎당신의 성장이 파트너십에도 좋은 영향
 2022년은 일면에 있어서도 연애면에 있어서도, 모든 장면에서의 사람과의 교류에 행운의 열쇠가 있는 예감입니다. 운명의 만남이 일어날 가능성도 크게 있을 듯 합니다.1년 내내 비교적 만남의 기회가 많은 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1월부터 3월, 11월부터 12월은 처녀자리의 매력이 높아져 많은 이들의 눈여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 시기에 처녀자리에 설렘을 가져다 줄 것 같은 만남이 올 기대도 큽니다.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보다 깊은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는 1년이 될 것 같습니다. 상대의 의외의 일면을 보았을 때에 나오는 감정이야말로, 진정한 정을 깊게 하는 열쇠가 됩니다.

 당신 자신의 마음의 성장이나 변화가 그대로 상대에게도 영향을 주어, 파트너십에 반영해 나갈 것입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행동을 통해 행운의 문을 열게 될 것입니다.

2022년 처녀자리의 일운

◎여름부터의 큰 비약에 기대
 2022년 처녀자리는 인간관계가 좋아질수록 직업운도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름 이후로는 특히 일이 바빠질 조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인정받거나, 그에 따라 새로운 일이나 역할을 얻어 책임 있는 입장이 되거나 하는 예감도 있습니다.

 이 해에 얻는 포지션은 매우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충실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쉬지않고 너무 열심히 하는 것은 적당히 해야합니다. 쉴 때는 제대로 쉬고, 자신이 생각한 이상으로 열심히 해 버릴 때이므로 「쉬는 것도 일의 일환」이라고 알고, 남에게 맡길 수 있는 부분은 맡겨버립시다.

 주위 사람들과 협력 관계를 쌓는 것으로, 처녀자리의 업무운은 부쩍 상승합니다. 일로 인간 관계에 위화감을 가졌을 때는, 반드시 「재검토해 보자」라고 하는 신호입니다. 멈춰 서서 자신을 돌아봄으로써 큰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2022년 처녀자리의 재물운

◎사람에서 사람으로 둘러싼 풍요의 흐름
 2022년은 대체로 재물운이 높아지는 결실의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가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이 결실을 맺어, 풍요로움이 되어 돌아오는 「수취」의 타이밍이 됩니다.

 당신에게 찾아오는 풍요는, 사람을 개입시켜 보다 큰 것이 되어 가는것입니다. 곤경에 처한 사람을 돕는 등, 당신 또한 타인으로부터 받은 호의나 풍요로움을 줌으로써 운기는 더욱 더 상승해 나갈 것입니다.

 여름 이후의 업무운 상승과 함께 경제력도 급격히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믿을 만한 사람에게 받은 조언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다 보면 행운의 문이 열릴 것 같습니다. 그러한 도전은 새로운 경제 흐름을 활성화시켜 줄 것입니다.

2022년 처녀자리 , 월별 운세

1월의 운세

 취미의 활동등 "좋아하는 것"에 관련되는 모임에 있어 멋진 만남을 기대할 수 있을 때. 행동력이 그대로 상승하는것이 요점입니다. 파트너가 있는 처녀자리는 진행하고 싶은 대화나 계획이 있다면 결코 서두르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행운의 문을 여는 요령이 될 것 같습니다.

2월의 운세

 창조적인 에너지가 넘쳐흐를 때입니다. 무엇인가를 만들거나 아이디어를 형태로 만들거나 하는데 매우 적절한 타이밍에. 생각한 대로의 마무리가 될 것 같습니다. 사랑의 운기는 달의 후반부로 갈수록 높아집니다.

3월의 운세

 3일의 초승달 전후는, 처녀자리에 위안을 가져오는 사람이나 사건과의 새로운 만남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업무운도 좋아 정력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의지하는 일도 늘어가는 타이밍이기 때문에 건강 관리는 중점적으로 하면 좋습니다.

4월의 운세

 사람과의 교류가 한층 더 번화한 타이밍이 될 것 같습니다. 관계가 늘어난 만큼, 처녀자리의 당신의 보람이나 충실감도 열을 띠게 될 것입니다. 남에게 의지할 수 있는 것은 확실히 응석을 부리고,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면 좋은 운기의 흐름을 타고 갈 수 있을 것입니다.

5월의 운세

 인간 관계에서 위화감을 느꼈을 때는, 상대와 마주하기 위한 계기가 주어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솔직한 마음을 이야기하면 틀림없이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우선 당신과 가까워지는 노력을 하는 것이 교류를 원활하게 하는 비결입니다.

6월의 운세

 연애면에서는 상대에게 그 자리의 감정을 부딪칩니다, 하룻밤 동안의 관계를 가지는 등의 감정에 맡긴 움직임에는 주의를 기울이고,침착하게 행동함으로써 행운의 문으로 인도되어 갑니다. 29일 초승달 전후, 마음이 끌리는 개성 있는 인물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7월의 조언

 월초반에는 일에 관해서 긍정적인 움직임이 있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아이디어를 형상화하거나 행동으로 일으키기에는 이 시기가 좋습니다. 달 반쯤 연애운이 상승하는 타이밍에 있어 사랑에 관한 좋은 계기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8월의 조언

 자신의 내면을 찬찬히 들여다보는 시간이 되는 기색입니다. 망설이고 있던 것도 월말을 맞이할 무렵에는 자연스럽게 답이 나와 있을지도 모릅니다. 결코 초조해 하지 말고, 자신만의 페이스를 관철하며 기다립시다. 인간관계는 서로 돕움을 받고 도움을 주는 관계입니다.

9월의 조언

 처녀자리의 매력이 크게 빛날 때입니다.만남의 장소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행동해 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능한 한, 흐름에 몸을 맡기고 있으면 괜찮습니다. 10일 보름쯤에는 친구들로부터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10월의 운세

 바빠질 것 같은 시기입니다만, 적극적으로 일을 진행시키기보다는 재검토나 조정에 시간을 할애하고 싶은 바입니다. 재물운, 쇼핑운 등이 모두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중요한 쇼핑은 이 타이밍에 맞추면 좋을 것입니다.

11월의 조언

 여기서 내년을 위한 준비가 시작될 때.인간 관계에서는 재검토해야 할 테마가 부상해 오는 타이밍이 될지도 모릅니다.제대로 상대와 마주보고 대화를 거듭해 나감으로써 확실한 유대감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2월의 운세

 아이디어가 넘쳐서 멈추지 않을 때계속해서 형태를 만들어 갈 수 있는 파워풀한 달이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의 생각에 찬동 해, 협력해 주는 사람이 모이는 타이밍이므로, 능숙하게 전하면 반드시 훌륭한 것이 될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