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전갈자리운세/ 2022년 운세/ 별자리운세 (금전운, 일운, 연애운)

2022년 전갈자리운세/ 2022년 운세/ 별자리운세 (금전운, 일운, 연애운)

2022년 전갈자리 운세

전갈자리는 10월 23일 - 11월 22일 사이 태어난 사람으로 2022년은 전갈자리에게 있어 '사랑'과 '변용'의 1년입니다.  사랑이 넘치는 창조적이고 자극이 넘치는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 그 체험은 당신의 가치관을 크게 뒤엎는 일로 다가옵니다. 새로운 모험의 한 걸음을 내딛는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그럼, 전갈자리의 2022년 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애운, 직업운 등 테마별로 운세를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갈자리 2021년 말의 운세

 사람에게 의지하거나 해야 할 일·할 수 있는 일이 증가하거나 해서 바빠질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여기서 목적을 잃으면 본말전도 됩니다. 자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을 재차 되돌아 보고, 주위 사람들에게 선언하는 것으로 2022년을 한층 더 비약의 해로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이다.

전갈자리 기본적인 성격

장점: 열정, 추진력, 통찰력, 감성, 희생, 결단력

약점: 약점: 앙심을 품은, 편집증적, 파괴적, 소유욕, 질투심, 집착

전갈자리 2022년의 종합운

◎정신 놓고 뒤쫓는 듯한 열정 불태운다
 2022년은 전갈자리를 열중시키는 사람과의 만남이 일어나는 해입니다. 그것은 사람이거나 물건이거나 혹은 취미 또는 뭔가 특정 사건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마음을 붙들고 놓지 않는 것, 그것이 2022년의 전갈자리의 변화를 재촉해, 마음이 움직여 「사랑」을 찾아내는 열쇠가 됩니다.

 그런 이 1년, 소중히 하고 싶은 것은 「좋아한다」라고 하는 마음입니다. 그것은 현재에 한정되지 않고, 어릴 적의 꿈을 한번 더 쫓아보는 길에서 새로운 나를 만나는 일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음에 걸렸던 열정을 제대로 쫓는 것으로 다음 문이 열려 갈 것입니다.

 창조적인 활동에도 많은 행운이 잠들어 있을 것 같습니다. 뭔가를 만들거나, 만들어 내거나, 일이나 취미 활동이나 사생활 등, 장면을 불문하고, 넘치는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예감입니다.

전갈자리 2022년의 연애운

◎사랑에서 사랑, 미래로 나아갈 때
 2022년의 전갈자리는 '연애의 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만큼의 짜릿함과 설렘으로 가득 찬 운세의 흐름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그 영향은 연초부터 느껴질 것입니다. 사랑을 키우는 동시에 자신이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깨닫는 타이밍이기도 합니다.

 2022년은 여기서 "받는 사랑"이, 전갈자리 안에 잠든 매력이나 재능을 이끌어내 주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흐름은 연초부터 5월까지와 11월부터 12월 사이에 발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한층 더 정이 깊어져 따뜻한 사랑이 넘쳐 흐르는 1년이 됩니다. 특히 8월 이후에는 그 흐름이 현저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여기서 확실히 정을 깊게 해 두는 것으로, 두 사람의 미래로의 길이 크게 열려 가는 기색이 있습니다. 또한 결혼의 목표를 내걸고 있는 사람에게도 희소식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 계속 웃는 얼굴을 하고 있으면 반드시 행운의 문이 연달아 열릴 것입니다.

연애 궁합이 잘 맞는 별자리

전갈자리 /처녀자리 /쌍둥이자리

무엇이든지 서로 알아 갈 수 있는것이, 전갈자리.
잔소리도 욕도 약한 소리도 뱉을 수 있고, 함께 있어 상쾌! 처녀자리는 시끄러운 지침역.
당신이 어떻게 해야 할지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잘못된 것을 바로잡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는 자신감을 주는 사람.
「무조건 괜찮아!」 「잘 될 거야」 등, 부드럽고 따뜻한 말로 등을 푸시!

전갈자리 2022년의 대인운

◎당신을 바꾸는 만남이 있을 것 같아
 2022년에 일어나는 인간관계와 관련된 변용은 전갈자리에 있는 당신을 크게 성장시키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이 1년에 일어나는 만남이나 정이 깊어지면서 그런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난쟁이 또한 다른 누군가에게 사랑을 나누면서 변용의 힘을 주는 영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불특정 다수를 향한 카리스마적 재능을 발휘하는 타이밍이기도 할 것 같습니다. 마음을 담아 사랑의 말을 뽑아 가면, 당신의 매력은 제대로 사람들에게 전해져 갈 것입니다. 특히 여름 이후의 전갈자리의 활약은 눈부신 성장을 이룩합니다.

 그것이 사람을 한층 더 끌어당겨, 새로운 만남으로 연결되어 가는 예감에 있습니다. 다만, 그 안에는 당신의 파워를 빼앗으려고 하는 사람도 포함되어 있는 기색이 있으므로, 상대를 제대로 판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의 유대를 쌓아 나갑시다.

전갈자리 2022년의 일운

◎긍정적인 도전이 행운의 문을 연다
 2022년의 전갈자리는 직업운에 관해서도, 1년 내내 매우 좋은 흐름이 만들어집니다. 특히 행운의 별·목성이 황양자리에 들어가는 5월경부터는, 새로운 포지션 획득이라고 하는 흐름이 날아들어 올 조짐도 있습니다.

 그것은 난쟁이에게 변용을 가져오는 순풍이 되기 때문에, 꼭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기서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은 반드시 자신이 생각하는 내용만이 아닐지도 모릅니다만, 예상밖인 만큼 「의외의 일인데?」라는 식으로 흐름이 일어날 것 같은 것이 이 2022년의 인상적인 비전입니다.

 동료들과 협력하여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샘솟는 1년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합시다. 전갈자리의 당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의 뜨겁고 자극적인 교류를 기르는 것이, 업무운을 한층 더 가속시켜 가는 비결이 됩니다.

전갈자리 2022년의 재물운

◎'주다'와 '받는다'가 좋은 균형으로
 연초부터 봄까지는 배움의 시간이 될 것 같으므로, 스킬 상승을 위한 투자에는 좋은 시기입니다. 2022년 후반에 그것이 살아날 것 같은 시기인 동시에 사람들과의 교류도 활발해지기 때문에 그에 관련된 돈은 아끼지 않고 갑시다. 분명 전갈자리의 당신에게 좋은 흐름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8월부터 12월의 사이는 다양한 형태의 풍부함이 당신을 향해 던져지는 타이밍이 될 것 같습니다. 받는것을 주저하지 않는다면 그 이상의 경제 에너지를 돌려갈 수 있을 것입니다. 파트너가 있는 전갈자리는 수익의 상승 등, 상대의 경제력이 활성화 해 그 풍부함의 혜택에 도움이 된다, 라고 하는 전개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2022년, 달마다의 조언

1월의 조언

 별들의 응원에서부터 설렘의 바람이 불어오는, 상서로운 새해가 시작될 것이라는 예감입니다. 일도 순조롭게 공격적으로 활동해 나갈 수 있을 때입니다. 18일 보름달을 맞이할 무렵에는 연애면에서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합시다.

2월의 조언

 인간관계에서 궁금한 것이 있으면 이 타이밍에 이야기를 마련하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것입니다. 침착하고, 우선은 듣는 것에 충실하는 것으로 원활히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취미나 배움의 장소에서는 좋은 만남이 있을 것 같습니다.

3월의 운세

 화려한 액션에 적합하지는 않지만, 운기는 완만하게 상향되어 갈 때입니다. 연애면에서는 3일 신월경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습니다. 달의 전반은 비교적 좋은 운기로, 후반은 자신의 마음을 바라보며 조정의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4월의 조언

 당신의 새로운 매력이 피어나는 시기입니다. 재밌다고 생각하는 것 중에 전갈자리의 자질을 살릴 수 있는 게 발견될 것 같은 예감이 있습니다. 17일 보름달 쯤은 당신의 인기운이 높아지고 팬이 늘어나는 타이밍이 될 것 같습니다.

5월의 운세

 인간관계가 활발해지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타이밍이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다른 때보다 더 적극적으로 연애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6일 보름달 쯤에는 마음에 잠든 무언가 중요한 일이 떠오르거나, 인상적인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6월의 운세

 집중적으로 일과 주어진 역할에 몰두하는 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서 사람과의 만남은 좌중을 치유하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을 것이라는 예감입니다. 29일의 초승달 쯤은, 친한 사람과 즐거운 일을 시작하는 타이밍이 될 조짐이 있습니다.

7월의 조언

 커뮤니케이션에서는, 여러가지 의미로"뜨거운 전개"가 되는 예감이 있습니다. 옥신각신하는 일이 없도록, 중요한 것은 문장으로 남겨 두면 길합니다. 14일 만월경은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이, 좋은 형태로 열매를 맺는 시기가 될것입니다.

8월의 조언

 만남에 관한 큰 훈풍이 불어오는 타이밍이 될 것 같습니다. 그것은 의외의 자기 자신의 일면이거나, 설레는 상대와의 만남이거나, 전갈자리에 기회를 주는 도움이기도 합니다. 설레는 미래의 풍경이 펼쳐질 것 같습니다.

9월의 조언

 무슨 일이든 천천히 진행시켜 가는 것으로 보이는 것이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음이 조마조마할 때는 반드시 「재검토해야 한다」의 신호이므로 서두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구 관계에 위로가 있을 것 같기 때문에, 생각난 사람에게 연락해 보면 길할것입니다.

10월의 운세

 전체적으로 주위는 천천히 흘러가는 모드이지만, 마음속은 의욕이 넘쳐 흐르는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정보를 선취하고 언제든지 달릴 수 있는 준비를 해두면 좋을 것입니다.

11월의 조언

 여기까지 준비하고 있던 일이 서서히 진행되기 시작하는 타이밍에 있습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데도 좋은 계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마음에 정직하게 행동하면 반드시 행운의 문이 열릴 것입니다.

12월의 운세

 그동안 열심히 한 것에 대한 보상이 올 것 같습니다. 마음껏 두 팔 벌려주시고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을 향해서 새로운 역할이 시작될것이라는 예감도 있습니다. 전갈자리다운 전개로 활기차게 행동해 적극적으로 행동해 나갑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