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사자자리 운세 / 연애운, 일운, 재물운

2022년 사자자리 운세 / 연애운, 일운, 재물운

2022년 사자자리 운세

사자자리는 7월 23일- 8월 22일 태어난 사람들을 말하는데,  2022년의 사자자리는 다양한 장면에서 '맺는다'는 흐름이 일어나는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쌓아 온 것이, 완성을 향해서 연결되어 가는 기쁨이나 놀라움을 체험하는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이제 사자자리 2022년 운세를 선물해드리겠습니다. 연애운, 업무운 등 주제별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사자자리의 기본적인 성격

장점: 용감함, 장난기, 리더, 재미, 따뜻함, 보호감, 관대함, 카리스마

약점: 이기주의, 지배력, 고집, 과시, 허영심, 완강함

2021년 말 사자자리 운세

 2021년에 변화한 인간관계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한 통합의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를, 재차 다시 보는 계기가 찾아올 조짐도 있습니다. 내년의 마지막 시기를 위한, 연애면도 새로운 고조에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2년 사자자리 종합운

◎발목이 되는 것을 제거, 계승하다
 2021년에 사람과의 관계로 얻은 것을 세심하게 어루만지면서, 보다 자신답게 살 수 있도록 형태를 바꾸어, 모든 의미로"맺는"타이밍이 되는 해의 예감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을 누르고 있는 멍에를 푸는것부터 시작합니다.

 2021년 사자자리는 많은 사람과 관련되어 새로운 가치관을 얻고 성장할 수 있었던 면이 많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래야 된다.'와 같은 틀 같은 게 생긴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2022년은 자기 자신과 인생을 함께 하는 사람들과 보다 깊게 정을 쌓는 시간이 됩니다. 그 도정을 부드럽게 진행하기 위해서, 모든 틀을 없애, 사자자리 본래의 에너지 넘치는 파워를 되찾는 것이 테마가 됩니다. 그 때문에 빛나는 당신 곁에는 많은 계승해야 할 보물들이 찾아올 것입니다.

2022년 사자자리의 연애운

◎주는 사랑과 인연으로 맺어지다
 2022년의 키워드에 있는 「맺음」은, 연애면에도 큰 영향이 있습니다. 서로 주고받는 관계를 만들어 가는 것이 사자자리의 지난 1년 테마가 됩니다.

 현재의 파트너, 혹은 지금부터 인연이 있는 미래의 파트너를, 사자자리의 당신이 확실히 유지하고 그럼으로써, 당신 자신도 성장해, 좋은 운이 돌아 가는 사랑의 순환을 낳을 수 있을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얻은 끈은 당신의 행운의 문을 여는 중요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 .이 1년에 얻는 사랑과 정은, 사자자리의 잠든 파워를 일깨워, 한층 더 발전하기 위한 가능성을 펼칩니다.

 그리고 2022년의 연애에서 특징적인 것은, 주는 것 뿐만이 아니라 「당신이 받는다」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점입니다. 한마디로 「받는다」라고 해도 소극적인 것 만은 아닙니다. 사자자리가 2022년에 받는 사랑은 손을 잡고 전진하기 위한 큰 힘이 됩니다.

 

연애 상성이 좋은 별자리

황소 자리 /물고기 자리 /양 자리
우울하거나 곤란하거나, 당신이 혼자 있을 때, 즉시 달려와 주는것이 황소자리.
완전히 일어설 때까지, 쭉 곁에 붙어 있어 줄것입니다.
물고기자리는 딱딱하게 굳어진 당신의 마음을 부드럽게 풀어 줄 것입니다.
같이 있으면 웃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황소자리는 당신에게 있어 건강의 요소입니다.
둘이 있으면 의욕이 솟을것입니다.

2022년 사자자리의 대인운

◎깊은 관계를 맺는 선물이 찾아온다
 2022년은 다양한 장면에서, 깊은 인간 관계를 쌓아 올리는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그 때문에, 차분히 의사 소통을 도모하면서, 어떻게 상대와의 좋은 밸런스를 찾아낼 수 있을까에 시행 착오를 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2022년 사자자리의 행복을 만드는 이상적인 과정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타인과 타인 관계에서는, 자신의 상상과는 동떨어진 방향으로 향하는 일도 없는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 2022년은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야말로 사자자리인 당신의 가능성을 넓히는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늘 왜 그렇게 됐을까, 어떻게 하면 더 좋아질까 하는 점을 소중히 살펴야 사자자리 인연의 운기는 더욱 상승할 것입니다. 연말을 맞이할 무렵에는, 이 인간 관계에서 얻은 경험이, 최대의 선물이라고 느낄 수 있는 정이 생겨나고 있을 것입니다.

2022년 사자자리의 일운

◎재능이 깊어지고 기회를 받는다
 2022년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과 기술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보다 심도 있는 작업을 하는 해입니다. 그래서 더욱 배워가는 흐름도 일어날 것 같습니다. 특히 5월 중순부터 10월 하순, 12월 하순부터 2023년 5월경에 걸쳐 행운의 별은 사자자리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지원을 합니다.

 이 시기는, 적극적으로 배우는 체제를 정돈해 가고 싶을 때.그러한 의식으로 있으면, 2022년의 여름즈음은 새로운 도전을 하는 계기가 올 것 같은 예감도 있습니다.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기회도 찾아올 전망이니 주어진 역할이나 기회는 놓치지 말고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직 자신감을 가지지 못하는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서도, 과감히 시도하는 것으로 길을 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과를 내는 것보다도, 더 중요한 것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2년 사자자리의 금운

◎주어지는 물건을 받을 자리를 비우고
 행운의 별에서 오는 도움도 있어, 사자자리는 1년 내내 재물운의 좋은 점을 실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1월부터 5월, 11월부터 12월은 여러가지 의미로 「주어지는 것」이 증가해 가는 타이밍입니다. 그것은 뜻하지 않은 임시 수입과 경제면을 발전시키기 위한 기회가 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모두, 인간 관계에 의해서 얻을 수 있는 것이 증가할 것 같으므로, 타자와의 관계는 의식해 넓히면, 재물운 상승에 좋은 영향이 있습니다. 경제면에 관한 자신의 희망이나 이상을, 항상 가까운 사람에게 전해 두면 소원이 이루어지기 쉬워질 것 같습니다. 파트너나 가족의 풍요가 한층 더 상향되어, 그 도움도 기대할 수 있는 1년이 됩니다.

2022년 사자자리 , 달마다의 조언

1월의 조언

 사자자리의 업무운은 새해 벽두부터 상승해 잠시 동안 매우 바쁘고 알찬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상의 루틴을 잘 바라보고,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서서히 포기해 나갑시다.

2월의 조언

 1월부터 계속해서 떠들썩한 시간이 계속 되어 갑니다.만남에 관한 계기도 파악하기 쉬운 달이니까, 주위 사람에게 소개를 부탁하는 등, 사전 준비는 확실히 해 두세요.언제든지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메이크업이나 패션은 항상 완벽하게.

3월의 운세

 인간관계가 활발해져, 주위가 떠들썩해질 것 같습니다. 반면 마음속에서는 여러 감정이 움직이고 민감한 시기입니다.「어쩐지 따라갈 수 없다」라는 기분이 들었을 때는, 혼자만의 시간을 만들어 기분을 안정시키면 힘이 보충될 것입니다.

4월의 조언

 하루 초승달 전후가 되면 일에 대한 기회가 올 것 같은 예감이 있습니다. 경제를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지도 모릅니다.다른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을 때는 화제를 담지 말고 하나의 테마를 정중하게 전달하면 좋습니다.

5월의 운세

 스킬 상승을 위한 배움에의 투자는 길. 전부터 해 보고 싶었던 일이나, 예전에 도전했던 일에 한번 더 시도하기에도 좋은 타이밍이 찾아옵니다. 찬스의 순풍이 불기 시작하는 것을 실감할 수 있을 때입니다.

6월의 운세

 이 타이밍에 만나는 사람으로부터 새로운 아이디어를 받거나 지금까지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뒤집는 신선함이 주어지거나 하는 예감입니다. 그로 인해 사자자리 안에 잠들어 있는 재능과 자질을 조명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월의 조언

 주위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아 사자자리의 당신을 떠받쳐 줄 때입니다. 장래를 알 수 없는 일도 우선 해 봄으로써 문이 열릴 것입니다. 월말 초승달은 새로운 걸 시작해 보면 운기가 좋아질것입니다.

8월의 조언

 여름다운 에너지 넘침을 입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임해 나갈 때입니다. 인간관계는, 시각을 바꿔 보는 게 행운의 열쇠를 잡는 비결이 될 것 같습니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알 수 있을것입니다.

9월의 조언

 사자자리의 새로운 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타이밍이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그것은 반드시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에게 착실하게 전해져 갈 것입니다. 그것을 위한 재회나 재교육이, 이 한달 사이에 준비되어 있는 징조입니다. 사랑이 깊어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10월의 운세

 실제 일의 진행은 비교적 느려지는 타이밍이지만, 그 중에서도 두근거림이나 기쁨을 발견할 수 있는 예감입니다. 차분히 걸어가는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10일 보름달 쯤에는 사자자리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징조입니다.

11월의 조언

 재검토와 조정 등 모든 기반을 정비하는 한 달입니다. 너무 당연해서 의문조차 들지 않았던 주제를 다시 검토하게 될 예감입니다. 8일의 보름달을 맞이할 무렵에는 새로운 제안이 들어올 조짐도 있습니다.

12월의 운세

 사자자리 사랑의 기운은 쭉쭉 오르락내리락입니다. 만남의 기회나 사랑의 진전의 계기도 얻기 쉬운 때입니다. 창의적인 활동에도 스포트라이트가 닿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에서도 어필은 마음껏 해 나갑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