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물병자리 운세 / 연애운, 재물운, 일운, 대인운

2022 물병자리 운세 / 연애운, 재물운, 일운, 대인운

2022 물병자리 운세

물병자리는 1월 20일 - 2월 18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로 2022년의 물병자리씨는, 타고난 재능이나 자질을 크게 꽃피워, 활약의 장소를 자꾸자꾸 개척해 가는 1년이 될 예감.이미 그 중 일부는 가졌겠지만, 그것들을 더욱 새로운 시대에 따른 형태로 바꿔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물병자리의 2022년 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애운, 직업운 등 주제별로 운세를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 2021년 말의 운세

 물병자리의 당신을 평가해 주는 존재가 나타날 예감입니다. 이 시기에는 다른 사람의 충고에 귀기울여보세요. 혼자서는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일도 주변 사람들의 협력으로 달성할 수 있는 힘이 부여되고 2022년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받을 것입니다.

물병자리 기본적인 성격

장점: 지적, 창의성, 인문학적, 친화적, 이타적, 사교적, 개혁적
약점: 이유없는 반항, 초연함, 산만함, 무책임함, 인간미없는

물병자리 2022년의 종합운

◎창의성을 살려 풍요로움을 얻다
 2022년은 '경제와 재능'을 열어갈 시기입니다. 물병자리의 감성이 맑아져 지금까지의 경험을 축으로 새로운 전개가 일어날 기색이 농후합니다. 특유의 창조성과 오감을 살린 활동도, 여기서부터 한층 더 순풍이 불어 갈 것입니다.

 자유롭게 여유롭게 표현해야 바람의 시대가 도래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5월 이후에는 사람들과의 소통이 활성화되고 동시에 많은 것을 배워가는 타이밍이 될 것 같습니다. 나와 사람 사이에 생겨나는 말이 물병자리의 당신에게 힘이 되고, 전진할 수 있는 큰 계기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마음 같아서는 발걸음을 가볍게, 시야를 넓게 유지하는 것이 행운의 열쇠입니다. 적극적인 액션과 발신이 성공으로 다가가기 위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2022년의 연애운

◎자신을 잘 알고 상대와의 유대감을 깊게 하다
 2022년 물병자리에는 '근본을 바라보다'라는 뒷주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연애면에 있어서, 게다가 그 대부분은 운명의 사람과 만나기 위해서 필요하게 되는 기색이 강합니다.

 자신은 어떤 사람과 함께 있고 싶은지, 무엇을 원하는지, 우선은 자신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트너가 있는 물병자리는 상대방과의 관계성에서 그 점을 읽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원점으로 돌아간다」라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그 시절 기분을 떠올리고 상대와 마주하는 것이 행운의 문을 엽니다.

 여름부터는 거기에 더해 뜨겁게 불타는 사랑의 시간이 한층 더 기세를 더하는 타이밍이 되어 갑니다. 연애를 거쳐 새로운 나의 일면을 하나 더 알아보고 성장할 수 있는 물병자리에게는 보물 같은 멋진 시간이 될 것입니다.

 

연애 궁합이 잘 맞는 별자리

처녀자리, 궁수자리, 황소자리

어떤 때라도 당신의 편이 되어 주는 것은 처녀자리.
여러 가지로 엄한 말은 하지만, 그것도 사랑이기 때문이다.
같이 있어, 아무튼 재미있는 건 궁수자리
둘이 있으면 웃음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소중한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은 황소자리.
같이 있으면, 많은 배움이 있을것.
다만, 때로는 반면 교사가 되기도 할것이다.

물병자리 2022년의 대인운

◎행동범위를 넓혀 새로운 만남과 관점을 얻다
 행운의 별은 물병자리의 재능을 여는 동시에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촉진하는 힘을 당신에게 보내고 있습니다. 인간관계가 활발해지는 5월 이후에는 특히 그 영향을 강하게 느끼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사람과의 교류에서는, 파워풀하고 명확한 의사나 목적을 가지는 물병자리이기 때문에, 완고함이 겉으로 드러나 버리는 장면이 많이 있을지도 모릅니다.「왠지 순조롭게 되지 않네」라고 생각했을 때는, 자신의 그런 부분이 나오지 않았는지를 확인하는 것으로 궤도를 수정해 나갑시다.

 환경이나 상황적으로 가능하다면 행동범위를 넓히면 더욱 만남의 기회를 잡기 쉬워질 것 같습니다. 만남을 원하는 사람은 특히 여름 이후에 행동해야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예감입니다. 감정과 열정을 공유하는 곳에서의 새로운 만남은 물병자리에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2022년의 일운

◎여름부터는 활동 더 넓어져
 2021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업무와 프로젝트는 순조롭게 전개될 것 같습니다. SNS를 통한 어필이나 활동에는 훈풍이 불어 오는 시기이므로, 꼭 적극적으로 내놓고 보면 좋을 것입니다.

 하고 싶었던 일부터 손을 대면 의외로 빨리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여름부터는 특히 물병자리의 창의성이 개화하는 시기입니다. 번쩍이는 아이디어나 「이것이다」라고 생각하는 스킬이 있다면, 할 수 있는 것부터 형태로 하거나 배움에 집중하거나 하면 활동의 장소가 넓어질것입니다.

 2022년 후반은 물병자리의 재능과 자질을 살리는 장소를 개척해 나가는 시간으로, 중요한 것은 이면에 있는 주제인 '근본을 바라본다'는 작업입니다. 자신의 이상은 어떤 것인지, 어떠한 활동을 해 나가고 싶은지를 제대로 밝혀내, 목표로 삼읍시다.

물병자리 2022년의 재물운

◎스스로 잡는 경제의 힘
 2022년은 대체로 재물운이 좋은 한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누군가에게 받는다」 「자동적으로 증가해 간다」와 같은 종류의 것이 아니고, 물병자리가 자기 스스로 움직이고, 붙잡아 가는 것입니다.

 재능이 꽃이 피는 1년이므로, 수입의 기둥이 증가, 부수입으로 연결되는 활동이 많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까지 해온 활동도 2022년부터는 경제적인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움직이면 움직이는 만큼 열매를 거둘 수 있는 풍요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돈에 관해 망설일 때는 자기 판단을 하지 말고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보면 좋을것입니다. 조언을 실행하는 가운데 새로운 빛이 보일 것입니다.

물병자리 2022년, 월별 운세

1월의 조언

 회고와 되돌아보는 시간이 될 때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생각을 하기보다는 '지금'에 집중해 나가면 분명 길은 열릴 것입니다. 2021년에 얻은 것을 되돌아보면서, 향후의 전망을 세우면, 반드시 충실한 1년간으로 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2월의 조언

 여기서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시작은 아니지만 이렇게 하고 싶다는 목표나 방향도 서서히 보일 것 같은 예감입니다. 주변사람들은 그런 물병자리를 따뜻하게 도와줄 것입니다.

3월의 운세

 운기는 여기서부터 쭉쭉 올라갑니다. 기회를 잡아 물병자리의 재능을 갈고 닦는 도전을 할 것 같은 예감도 있습니다. 추진하고 싶은 프로젝트가 있으면 여기에서 원활한 흐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4월의 조언

 경제면이 활성화되어 떠들썩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스킬 향상이나 기술의 습득에 투자하는 것도 좋기 때문에, 배움의 장소를 모색해 보면 좋은 것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연애면에서는 상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관계를 원활히 진행하는 포인트입니다.

5월의 운세

 업무운이 높아지는 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동기 부여가 올라가는 동시에 생산성도 높아져 물병자리의 당신 평가가 높아지는 시기가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비율제나 프리랜서인 사람은 매출 향상도 기대할 수 있는 때입니다. 무슨 일이든 발 빠른 대응이 행운의 열쇠입니다.

6월의 운세

 인간관계가 활발해질 것 같은 달입니다. 다양한 장면에서 물병자리의 의견을 구할 수 있을 것 같으므로, 상대의 마음에 들게 주장을 하면 좋습니다. 연애면도 좋은 운기에 들어가는 타이밍에 있습니다. 29일 즈음은 업무면에서 새로운 결의를 해 나가는 예감도 있습니다.

7월의 조언

 사랑의 운기는 오르막길입니다. 월말을 맞이하여 만남의 운이 높아질 징조입니다. 의견을 나누거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느낌이 맞는 사람들과의 만남과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기색입니다. 어깨의 힘을 빼고 마주하면 좋습니다.

8월의 조언

 지난 달부터 만남의 운이 여기에 와서 절정을 이룰 것입니다. 그건 주로 연애면에서 강하게 작용합니다. 물병자리의 열정을 자극해줄 멋진 만남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은 뜨겁고 번화한 시간이 될 것 같은 예감으로 속마음을 이야기해 봅시다.

9월의 조언

 경제면이 활성화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월급 인상이나 뜻밖의 임시 수입에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체로 받는 것이 증가해 가는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10일 보름달에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자신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찾아올 조짐도 보이고 있습니다.

10월의 운세

 지금 하고 있는 것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이 많아질 때입니다. 배움 분야에 관해서는 원활한 흐름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연애면에서는 좋아하는 사람이나 파트너와의 대화가 늘어가는 징후입니다.

11월의 조언

 일이 바빠질 때그 만큼, 충실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만, 너무 열심히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얼마나 효율적으로 일을 진행시키는가에 주력합시다. 8일 보름달 쯤에는 열심히 한 만큼의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 거라는 예감이 듭니다

12월의 운세

 사람과 서로 협력하는 장면이 증가해 가는 기미가 있습니다.주장만 늘어놓지 않도록 조심하면 웬만한 일은 순조로이 진행되기 마련입니다.인기운이 높아지는 때이므로 발신하는것에 길이 있습니다. 연애면에서는 과거의 사랑에서 배우는것이 있을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