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물고기자리 운세 - 재물운, 직업운, 연애운, 대인운

2022 물고기자리 운세 - 재물운, 직업운, 연애운, 대인운

2022년 물고기자리 운세

물고기자리는 2월 19일 - 3월 20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로 2022년의 물고기자리는 12년에 한 번 찾아오는 행운의 별이 머리 위에서 빛나는 설레는 1년이 됩니다. 적극적으로 「자신다움이란 무엇인가」라고 하는 것을 생각해 마주보는 타이밍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기회를 끌어당기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그럼 물고기자리의 2022년 운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연애운, 직업운 등 테마별로 운세를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자리 2021년 말 운세

 물고기자리의 당신을 소중히 해 주는 사람과의 인연을 보다 길게 이어 갈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전해 봅시다. 2022년은 그 인연이 당신의 미래를 더욱 좋게 하는 힘이 됩니다.

물고기자리의 기본적인 성격

장점: 신비, 직관, 상상력, 동정심, 민감성, 로맨틱
약점: 도피주의자, 비현실적, 순종적, 무기력적, 자기 연민성, 경계 부족, 의존적, 중독적

물고기자리 2022년의 종합운

◎행운의 별이 이끄는 행복이란
 2022년의 물고기자리의 밑에는 12년에 한 번 찾아오는 행운의 별, 목성이 찾아옵니다. 그것은 우선 모든 것을 일신하고 재시작할 타이밍을 주는 계기가 됩니다.


 당신이 평소 "나"라고 느끼고 있는 부분은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2022년의 물고기자리는 그런 식으로 생각될 정도로 자신이라는 개성의 테두리를 넘어 다양한 일에 도전합니다. 그리고 사람들과 관계되어, 능력의 상승을 도모하는 다양한 1년이 될 것입니다.


 그 길은 '행운의 별'이라는 영향과는 조금 인상이 다르게, 넘어야 할 벽이 높게 느껴지는 일도 있을 수 있지만, 2022년 행운의 별은 움직임을 빠르게 하여, 모든 것을 극복하기 위해 물고기자리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냅니다. 그 위력을 증가시키면서 당신을 행복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022년의 연애운

◎가치관의 변화가 운명의 사람을 끌어당긴다
 2022년의 물고기자리는 어쨌든 파워풀하고 변화의 에너지로 가득합니다. 그것은 연애면에 있어서도 강력한 파워를 발휘하게 될 것 같습니다. 자신의 변화에 따라, 연애에 관한 가치관을 바꾸어 가는 타이밍이기도 합니다. 그 때문에, 지금까지 좋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그렇지 않아, 취향의 타입이 180도 바뀐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하여 2022년의 상징으로 운명의 사람에 이르는 이야기가 떠오릅니다. 파트너가 있는 물고기자리는 어쨌든 '대화'가 중요한 한 해입니다.「틀림없이 알고 있을 것이다」라는 자기 판단이나 애매한 생각을 피하고, 어떤 일이든 자주 세심하게 논의하는 것이 정을 깊게 하는 요령이 됩니다.


 2022년은 1년 내내, 사랑의 기회의 계기나 진전의 열쇠는 가까운 사람이 쥐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그 때에 얼굴이 떠오른 사람에게 상담해 보면 좋은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 궁합이 잘 맞는 별자리

천칭자리, 게자리, 양자리

당신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순종적인 존재는 천칭자리.
어려울 때는 반드시 도와주고, 약간의 방자함도 웃어주고 용서해 줄 것이다.
게자리는 시간을 잊고 차분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신뢰의 상대다.
모든 걸 털어놓을 수 있어서 같이 있으면 마음이 홀가분하다.
황소자리는 사랑 있는 싸움 상대.
진심으로 걱정하고, 진심으로 엄한 말을 해준다... 고마운 존재.

물고기자리 2022년의 대인운

◎사람과의 인연을 느끼는 1년에
 큰 변화가 예상되는 2022년은 대인관계에도 그 영향이 있을 듯합니다. 교제하는 사람의 얼굴이 바뀌거나 물고기자리의 당신에게 매력을 느끼고 지원해주는 팬이 늘어나거나 하는 예감이 있습니다.


 특히 1월부터 3월은 교우 관계의 고리가 퍼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사람을 만날계기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다보면 좋은 만남으로이어질수 있겠죠. 여름 이후에는 가족관계의 교류가 활발해질 조짐입니다.


 대화를 할 기회가 증가하는 것과 동시에 가족이나 운명의 사람과의 인연을 이어 주는 흐름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곤란한 일이 있으면 손을 내밀어 주는 사람이 많이 있다는것을 알게 되는 1년이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022년의 일운

◎ 든든한 서포터와 함께 풍요의 흐름을 타다
 2022년은 자기 개혁을 추진해 재능이나 자질이라고 하는 타고난 능력을 상승시켜 가는 1년이 됩니다. 그러므로 전환기가 될 만한 큰 기회를 잡는 물고기자리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2021년 5월부터 7월에 시작한 프로젝트나 스킬 상승을 위한 배움이 있으면, 2022년 1월부터 5월에는 본격적으로 뿌리내리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5월 이후에는 그것들을 살려, 스스로의 힘으로 "벌다"라고 하는 행동에 적용시키는 상황이 될 것 같습니다.


 2022년의 물고기자리는 주위로부터의 후원자나, 서포트해주는 동료, 팬등의 응원자를 만나고 상상 이상의 활약의 장소를 손에 넣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특히 SNS의 발신에 의해서 인연이 연결된 사람들이, 든든한 서포터가 될 징조이므로, 온라인상의 관계에는 힘을 쓰면 좋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022년의 재물운

◎가볍게 움직이면 순환이 좋아진다
 2022년의 물고기자리는 대체로 재물운이 오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특히 5월 이후부터는 업무운 상승과 함께 그 운기의 장점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운을 한층 더 좋게 해 나가기 위한 운기상승의 행동을 취하면 더 좋을것입니다. 한 장소에 머물고 있는 것보다 발걸음을 가볍게 하고 다양한 장소로 향하면 돈의 순환까지 좋아질 것 같습니다.


 그것은 뭔가를 배우기 위한 행동이거나 실제로 일하는 장소로의 이동일 수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물고기자리는 가족이나 친한 사람 등 가까운 사람이 주는 정확한 힌트에서 영감을 받을 것입니다. 조언을 받았을 때는 그 자리에서는 감이 오지 않아도 나중에 도움이 되는 정보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적어둡시다.

물고기자리 2022년, 달마다의 조언

1월의 조언

 동료나 응원자를 만났을 때입니다. 여러 일들이 한꺼번에 시작되기 때문에 매우 좋고 신선한 한 해의 시작이 될 것 같습니다. 기회는 곳곳에 퍼져 있을 때이므로 놓치지 않도록 단단히 주위를 둘러봅시다.

2월의 조언

 의욕이 넘치고 주위도 그에 부응해 주는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 것 같습니다. 무엇을 하든지 '즐거움'이나 '기쁨'에 초점을 맞춥시다.

3월의 운세

 주목도가 올라가고 물고기자리가 하고 있는 것이 인정을 받을 때입니다. SNS에서도 오프라인에서도, 자신의 생각이나 생각을 간결하게 솔직하게 전하면 많은 사람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바쁜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만, 그것을 웃도는 충실감이 당신을 감쌀 것입니다.

4월의 조언

 사랑의 운기가 여기서부터 쭉쭉 상승해 가는 타이밍에 있습니다. 물고기자리인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는 인물로부터의 어필도 있을 것 같습니다. 모든 것을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시간은 유한합니다. 교제는 무리하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로 나아가는 것이 운기 상승에 가장 좋습니다.

5월의 운세

 일이나 일상적인 일로 인해 매우 바빠질 것 같은 때입니다. 너무 열심히 하는 것을 조심하면서도, 여기는 공격하는 자세로 모든 것을 척척 진행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재물운도 상승해 가는 때이므로, 큰 쇼핑은 이 타이밍이 길합니다.

6월의 운세

 인간관계가 활발해지는 시기입니다. 친구나 동료와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예감이 있습니다. 연애도 잔잔한 공기가 흘러가는 징조로, 전체적으로 느린 진행일 때이므로 좋아하는 사람이나 신경이 쓰이는 사람에게 접근하는 것은 적당히, 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계속해 나가면 좋을 것입니다.

7월의 조언

 마음의 화살이 서서히 안쪽으로 향해 갈 때 입니다. 물고기자리의 「배우고 싶다」라고 하는 기분이 높아지는 타이밍이므로, 스킬을 쌓거나 취미의 배우는 일등을 시작하는데 매우 적합합니다. 마음에 드는 것부터 시작해 보면 좋을것입니다.

8월의 조언

 평온한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는 타이밍에 있습니다. 동료나 친구 등, 주위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풍요로움이나 사랑을 받을 때입니다. 27일 즈음에는 손을 잡고 협력할 수 있는 동료와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월의 조언

 바쁜일중에도 사람의 따스함을 느낄수있는 시간이 될것같습니다. 스트레스나 피로를 느낄 때는 집에서 한가롭게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재충전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10일 쯤에는 새로운 결의를 하거나 목표가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10월의 운세

 지금은 뭔가 진행하기보다는 점검과 수정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합시다. 자신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본심이 떠오르기 쉬운 시기이므로, 혼자만의 시간을 만들어 제대로 대면해 봅시다. 10일되면 물고기자리에 기쁜 포상이 올 것 같은 예감입니다.

11월의 조언

 운기는 전체적으로 쭉쭉 올라가서 서서히 활기를 되찾아 가는 타이밍이 될 것 같습니다. 멈췄던 것이 재차 진행되기 시작하거나 새로운 도전에 임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24일 초승달 무렵에는 물고기자리에 새로운 오퍼가 닿을 것 같은 조짐입니다.

12월의 운세

 친한 동료와의 유대가 물고기자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합니다. 당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보면 얼마나 자신이 노력해 왔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바쁜 연말이 될 것 같으니, 컨디션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1년의 열매를 즐겨봅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